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덕화 나이 부인 딸 누구

정보스토리 2019. 4. 18. 13:49

 

배우 이덕화 나이 부인 딸 누구

 

 

sbs 주말 예능프로그램인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이덕화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베테랑 연기자 이덕화는 최근 예능 늦둥이라 불리며 도시어부에서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이덕화 나이는 1952년생 67세이며 1972년 TBC 1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이덕화 유행어가 있는데요, 1980년에 방송되었던 쇼프로를 진행하면서 '부탁해요~'라는 멘트를해 유행어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덕화 부인은 무용을 했다고 하는데요. 부인 김보옥은 서라벌대학 무용과를 졸업했으며 한국무용가로 활동했다고 해요. 또한 KBS 공채 1기 출신이며 나이는 67세라고 합니다.

 

 

이덕화는 결혼후 아내가 작품활동을 하는것을 반대해 부인은 육아와 내조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덕화는 아내의 꿈을 막은것 같아서 그게 미안하다고 전했습니다.

 

 

이덕화 딸은 배우로 알려져 있는데요. 과거 방송 '아빠를 부탁해'에 딸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덕화 딸은 이지현인데요. 2008년도에 데뷔했으며 '광개토 대왕','돈의 화신','기황후'등 여러 작품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이상 배우 이덕화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예능 샛별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덕화가 '집사부일체'에서 어떤 사부의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